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와 가볼만한 곳

[경기 광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물감놀이와 물놀이 가능한 카페 웃들

by 해뤼맘 2022. 7.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도 광주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요새 인스타에서 점점 핫해지고 있는 곳이기에 나중에 사람이 더 많아지기 전에

후딱 다녀왔습니다!(평일임에도 이미 사람이 많았습니다......ㅜ.ㅜ)

카페 웃들

 

||웃들 위치 및 주차

 

카페 웃들은 경기도 광주 목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용인에서는 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오포읍을 지나 태전 지구에서 분당방향으로 쪽에 있으며,가는 길은 거의 공장단지여서 처음에는 이런 곳에 카페가 있나 싶었습니다.웃들 옆쪽으로는 다리 공사 중인데 제 생각으로는 포천 세종 고속도로가 아닐까 싶지만,정확한 건 모르겠네요.... 다리가 지금 계속 공사 중이라 카페 옆으로 흙더미도 많이 쌓여 있고 해서 조금 위험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차공간은 카페 옆쪽으로 많이 있었지만, 평일임에도 주차장이 꽉 차있어서주말에는 주차하기 조금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웃들 이용 방법 및 음료 메뉴

웃들은 아이들 물감 체험과 물놀이 모두 이용 가능 한 카페로서,

아이 없이 방문하여 음료를 즐기기에도 좋고 아이와 함께 방문해서 다양한 체험을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물감 체험은 사전에 반드시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하는데요,

네이버 예약으로 체험 예약이 가능합니다!평일과 주말 체험 가능한 시간이 조금씩 다릅니다.(네이버 예약 페이지에 더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체험시간은 50분입니다.

 

평일에는 오전 9시 30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오후 5시

주말에는 오전 9시 30분, 11시, 오후 1시, 2시 30분, 4시

 

네이버 예약할 때, 인원수 선택이 있는데 그때 체험할 아이 인원수만 선택하면 됩니다.

(어른은 방문하여 음료를 주문하면 되기 때문에, 예약은 물감 체험할 어린이만 예약하면 됩니다.)

 

체험은 야외 놀이터와 하우스 놀이터로 나눠져 있는데, 야외 놀이터로 예약했더라도

비가 오면 하우스 놀이터에서 체험이 가능합니다.

 

2층 테라 스테서는 간단한 물놀이 체험도 가능합니다! 물놀이 체험은 물감 체험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카페에서 음료만 주문하면 이용 가능하고, 샤워장은 별도로 없습니다!

 

웃들 메뉴
웃들 메뉴

 

아무래도 물놀이도 이용 가능하고 체험할 수 있는 카페이기에 음료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뽀로로 음료도 준비되어 있고, 아이들이 먹기 좋은 베이커리와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웃들 후기

웃들 입구
웃들 입구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여서 그런지 들어가는 곳부터 깔끔함이 느껴집니다!

들어가는데, 아 우리 집 앞마당이었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이뻤습니다!

 

웃들 야외 물감놀이
웃들 야외 물감놀이

 

입구 바로 오른쪽, 카페 맞은편에 야외 놀이터 물감 체험하는 곳이 있습니다.

커다란 유리창에 물감을 뿌려보고 그림도 그려보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웃들 하우스 놀이터
웃들 하우스 놀이터

 

야외 놀이터 옆쪽으로 하우스 놀 인터가 있습니다.

완전 실내는 아니고 위가 하우스로 막혀 있기 때문에 비와도 물감 체험이 가능 한 곳입니다.

야외 놀이터보다는 유리창이 작습니다.

 

반응형

웃들 물감놀이 체험장
웃들 물감놀이 체험장

 

카페 웃들 실내
카페 웃들 실내

 

실내 좌석도 생각보다 많고 심플하니 감성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과 오면 실내에서 여유 부리고 있을 시간이..... ㅜㅜ

시원하게 실내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고 싶단 생각이 간절했답니다.

 

웃들 물놀이

 

2층 테라스에 간단하게 물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감놀이 체험 평일 오후 5시 예약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아이와 물놀이를 먼저 했습니다!난 물이 얕고 그래서 아이가 바지만 젖을 줄 알고 위에 티를 여분으로 하나만 준비했는데....

 

 

엎드려서 수영을 할 줄이야....... 계획은 물감놀이하고 수영한 후 여분 옷 하나 갈아입혀야지 했는데!!!!!

물놀이를 먼저 하는 바람에.... 계획이 틀어졌고 거기다가 여분 옷은 흰 티 가져갔는데 흰 티에 물감 다 묻고^^

결국 돌아갈 때 아이는 위에 티 안 입고 수건만 둘러싼 원시인 상태로 차 타고 집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방문 예정이신 분들 혹시 모르니 여분 옷 넉넉히 준비해가세요!!! 새로운 교훈을 얻었습니다

 

웃들 물감놀이

물감놀이 체험 시 카페 방문해서 카운터에 미리 이야기해야 합니다.

예약자 이름 말하면 팔찌를 주는데요, 물놀이 체험장 입장권 같은 거라고 보면 됩니다!

 

오후 5시!! 물감놀이 체험장 앞에서 줄 서서 기다리면 됩니다. 선착순으로 원하는 자리에서 물감 체험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벽이나 주차장 뷰 보다는, 잔디 보이는 쪽 유리창이 사진 찍어도 이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다행히 우리 아이는 2번째로 줄 서 있어서 잔디밭과 카페가 보이는 곳에서 체험했습니다.

 

체험 장 안에는 물감놀이를 도와주시는 선생님 2분이 계셨는데, 아이 하나하나 돌아가면서 친절하게

물감도 같이 그려보고 설명도 해 주셨습니다! 그래도 아직 어린아이들이 많았기에,

엄마들이 옆에서 함께 물감놀이 진행했습니다!! 

 

웃들 물감놀이

처음에는 스포이트로 물감놀이한 후 끝나면, 붓과 롤러 등 물감을 자리에 가져 다 줍니다.

아이가 물감도 짜 보고 붓으로 그림도 그려보고, 손바닥에 도장도 찍어보고 정말 다양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웃들 물감놀이

 

유리창에 물감 그리기 다 하고 나면, 물로 물감도 직접 지울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소방관 놀이하자!!" 하면서 호수를 주니, 정말 좋아하면서 물감을 지웁니다.

물감 지우고 그림 그리고를 반복하다 보면, 50분이란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갑니다.

 

아직 어린 친구들은 집중력이 떨어져 50분도 채우지 못하고 물감놀이 조금 하다가 나가는 경우 도 많았는데,

저희 아이는 얼마나 재미있는지... 발도 동동 굴러가면서 50분을 꽉 채워서 신나게 물감 놀이 체험했답니다!평소에 집에서도 물감 놀이나, 색칠놀이,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여서 더 신나게 잘 놀았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자주 데리고 와 줘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유명해지면....... 찾아오기 힘들 수도 있으니 너무 유명해지기 전에 자주 데리고 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