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연천 맛집]두부 요리가 맛있는 연천 원압산 손두부

by 해뤼맘 2022. 7.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천 당일치기 여행 마지막 저녁식사!!! 아버님이 두부요리가 드시고 싶다 해서 찾은 원압산 손두부로 향했습니다.

어쩌다 보니 한주만에 두부 요리하는 식당만 세 번은 간 듯.... 그만큼 두부 요리가 맛있고 몸에 좋아서 자꾸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원 압산 손두부 외관은 가정집 같기도 하고 제주도에 와있는 기분이 들 정도로 이쁜 가게였습니다!

원압산 손두부
원압산 손두부

 

||원압산 손두부 위치 및 주차

 

원압산 손두부는 신망리역과 대광리역 사이 와초리 근처에 있어, 군부대가 굉장히 많은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식당 앞으로 넓게 있어 주차 걱정 없는 곳입니다.

 

원압산 순두부 입구
원압산 순두부 입구

 

도로 옆에 원압산 순두부 가게 방향을 알리는 큰 표지판이 서있어서 헷갈리지 않게 가게를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원압산 손두부 메뉴

원압산 손두부 메뉴판
원압산 손두부 메뉴판

 

원압산 손두부는 두부 요리와 닭, 버섯 등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 중이었는데,

저희는 두부조림과 버섯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이곳은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한 두부 요리를 만든다고 합니다. 요새는 가격 때문에 중국산 콩 사용하는 곳도 많은데

100% 국내산 콩이라고 하니 안심이 되었답니다.

 

||원압산 손두부 후기

반응형

원압산 손두부 밑반찬

 

원압산 손두부 기본 및 반찬입니다. 이 기본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을 리필했는지...

사장님은 잘 먹는 모습 너무 좋다며 먼저 리필해주시고 세심하게 챙겨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두부 조림

 

먼저 두부조림이 나왔습니다. 사진만 봐도 맛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매콤하면서도 두부가 굉장히 고소해서 매콤한 맛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중독되는 맛이었습니다. 역시 두부조림은 빨간 양념에 먹는 게 젤 맛있는 것 같습니다.

 

버섯 전골

 

버섯전골입니다. 버섯전골에는 다양한 버섯과 두부, 만두, 배추 등등이 육수와 함께 어우러져

정말 시원한 국물 맛을 냅니다. 보기만 해도 굉장히 먹음직스럽습니다.

버섯전골이 다 끓고 난 육수는 진짜 너무나 시원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국물 맛 아직도 못 잊어........😂

 

아이가 이날 낮잠을 안자서 그런지 저녁 먹으러 온 식당에서 잠들어버려서 이 맛있는 맛을 못 보는 게

아쉬웠는데 ㅜㅜ 어머님이 아이 일어나면 먹이라고 버섯전골 따로 포장해 주셨습니다. 어머님 최고!!!!!

집 돌아와서 아이에게 버섯전골을 저녁으로 먹이는데 얼마나 잘 먹던지 포장 안 해왔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ㅋㅋㅋ

조금 남겨 두었다가 다음날 아침으로 버섯전골을 마저 먹었는데 전날 먹은 것만큼 맛있어서

남편과 진짜 맛집 인정!!!!! 했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거는 음식이 나오는데 조금 오래 걸렸다는 거 ㅜㅜ

맛있는 음식 준비해주시느라 오래 걸린 건진 모르겠지만 ㅜㅜ 사실 음식 기다리다가 조금 지친 부분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기다린 만큼 맛있는 맛을 볼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 한 식사였습니다.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 나올 때는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치고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